피톤치드 대표기업 사천편백림, 친환경 인증 획득

입력시간 : 2019-11-12 10:13:06 , 최종수정 : 2019-11-12 10:14:07, 이영우 기자
피톤치드 대표기업 사천편백림, 친환경 인증 획득


국내 피톤치드산업 대표기업 사천편백림의 박상호 대표는 사천편백림이 지난 11 9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.

1970
년대부터 3 6천여 평의 사유림으로 조성된 편백숲 사천편백림은 농약이나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가꾸어진 편백숲으로, 사천편백림이 친환경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더욱 안심하고 사천편백림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

사천편백림은 화학합성 피톤치드 제품과 달리 자연 그대로의 편백나무만을 사용하여 식품의약안전처의 인증과정을 통과한 의약외품과 화장품 등의 제품을 생산·판매하고 있다. 이렇듯 믿을 수 있는 피톤치드 제품을 생산·판매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사천편백림은 지난 7월 편백치약아보리덤 2019년 농림부 6차 산업 경남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.

친환경농산물 인증제도는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한 친환경농축산물을 전문인증기관이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·검사하여 정부가 그 안전성을 인증해 주는 제도이다. 친환경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서류심사에 통과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인증기관 담당자가 현장을 방문하여 실시하는 경영관리재배방법, 품질관리 등에 대한 엄격한 검증과정을 통과하여야 한다.

 


Copyrights ⓒ 알파 진도신문.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
기사공유처 : 얼리어답터뉴스
댓글 0개 (1/1 페이지)
댓글등록-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